한솔제지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 재지원 여부와 해영·국내영업 직무 분위기를 두고 고민이 이어지고 있어요.
한솔제지👥2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합격한 아가마도마뱀
여기 서류 결과나오는데 얼마정도걸리나요?? 저는 대전공장 구매 지원했고 5/31 일욜 마감이었습니디
05:50햇살 가득한 알파카
수시채용의 의미들을 모르시나... 자리 나니까 뽑는 개념인데 본인 역량이 안돼서 떨어지면 떨어진거지 왜 그렇게들 화가 나신지 모르겠네요
18:471지혜로운 악어도마뱀붙이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22:162026-06-10
밤하늘의 달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떨어진 사람들 스펙보면 그런 이야기 안나옴
07:43햇살 가득한 알파카
한정된 티오에서 제일 적합한 사람을 뽑는게 기본 구조인데, 이걸 절대평가로 생각하시는건가... 그 사람이 제일 적합하고 뛰어났으면 뽑혔겠죠. 그냥 다들 분노하시는게 안타까워서 그래요
07:49밤하늘의 달팽이
수시채용인 건 다 아는데, 몇 년째 같은 공고가 반복되면 "지원자가 부족한 건지, 채용 기준이 과한 건지" 궁금해할 수는 있을거 같은데
여긴 기업에 비해 과한게 확실한거 같아요. 한달에 한번 올라오고 뽑힌사람 한달이면 나갑니다.
07:593햇살 가득한 알파카
근데 여기 수출규모가 크던데, 그럼 계속 같은 팀에서 티오가 나오는게 아닐 수 있지 않을까요??
08:29궁금해하실 수 있는데, 모르면서 그냥 확정짓고 욕하시는건 건강한 마인드로 보이지는 않네요... 저 포함해서 지원하려는 다른 분들한테도 부정적인 영향도 주시기도 하고, 궁금해하시는거 보면 기업에 대한 관심도 어느정도 있으셨던걸로 보이는데...
08:37밤하늘의 달팽이
음.. 제가 본사 상황도 모르면서 확정 짓고 욕하는건 아닌데..
지원하신다니 화이팅 입니다!
08:431같은 팀 맞습니다.
08: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