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 결과 발표와 면접 일정 공지를 기다리며 답답함이 이어지고 있어요.
새마을금고중앙회👥1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염색한 심해도끼고기
흠 혹시 1차 2차 면접을 하루만에 다 하려고 하는건가
03:36기억할게 도요새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03:553염색한 심해도끼고기
오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3:56걸걸한 검은제비갈매기
오늘안에는 나올까요..?
04:09토성 마모셋원숭이
언제 나오는지 공지라도 해주셨으면 ㅠㅠㅠ 무작정 기다리기 넘 힘들어요 ㅠ
04:23멋쟁이 박하
혹시 신입 아이티 몇명뽑았을까요..?
04:29서있는 물자라
공고랑 일정이 달라지는 경우도 있겠죠?
04:31토성 마모셋원숭이
늦어진다는게, 입사자체도 6월말에서 아예 미뤄지는걸까요
04:44저명한 항아리해면
오늘도 아닌가보네요..
08:05토성 마모셋원숭이
하......
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