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연구원(KAERI)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 행정직 최종면접이 짧게 끝나 발표를 기다리며 떨리고 있어요.
한국원자력연구원(KAERI)👥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빼꼼 구렁이
탈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ㅠ 저도 예비..
09:10목성 얼룩말
순위 좀 높은데 거의 안빠지나봐요…?ㅠ
09:11빼꼼 구렁이
네...ㅠ
09:12우수한 흰코뿔소
혹시 예비 몇순위까지 도나요?
09:13푸하하 붉은점모시나비
합격자분들 다들 경력있으신가용 ㅠㅠ
09:28야식먹는 베게이터파리매
행정직 합격하신분 계실까요..
10:552026-06-12
노근한 흰이마기러기
ㅠ
00:02탈일까봐 걍안열어봄
00:47달리는 알타리무
예비는 그냥 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06:042026-06-18
대견한 천사고기
감포 또 안뽑으려나
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