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 임원면접 분위기와 채용 규모, 면접 일정에 관심이 모이고 있어요.
삼성바이오로직스👥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뼈저린 칸탈루프
다른 톡방도 조용하더라고요
10:20아늑한 반짝이벌새
한 타임에 거의 18-24명정도만 보지 않나요..?
3급신입(+인턴)은 많아봤자 350-380명 본 것 같아요
10:27뼈저린 칸탈루프
다른 톡방에서도 이번에 많이 뽑는다곤 하더라고요
10:29지삿컷이 널널했어서
10:29고마운 붉은등검정거미
지삿컷이 널널했나요? 작년 하반기랑 비슷한걸로 알고있는데 혹시 몇점정도라고 하던가요?
10:42뼈저린 칸탈루프
작년에 비해 불서류였는데도 1,2점 낮게 형성된듯 합니디
10:51유튜버 흰배느시
삼바 지삿 컷은 보통 어느정돈가용?
10:54고마운 붉은등검정거미
공정쪽은 대략 39점대에 형성된다고 알고있고 경영은 점수차가 날때가 있다고 전해듣고는 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11:14오호 최종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그런데 그렇다해도 3,600명까지는 좀ㅋㅋㅋ
11:17뼈저린 칸탈루프
뭐 다 붙으면 좋은거죠ㅋㅋㅋ
1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