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보안기술연구소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 행정직 근무 여건과 이직 가능성을 두고 의견을 나누고 있어요.
국가보안기술연구소👥6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잔망스러운 실고기
행정직은 어느 정도나 좋나요? 부바부 아닌지..
14:22구석진 불가사리
웬만하면 거의 이직하는 중고일거라 봅니다..
15:452026-06-07
반듯한 검정카이만
재도전간드앗
07:30황홀한 불곰
행정직 좋나요.. 이직 고민중인데
08:182026-06-08
진귀한 황로
부바부는 진리긴한데 정출연 중에 조직문화나 급여 따졌을 때 상위권이라 들었습니다
11:38잔망스러운 실고기
그런가요. 감사해요
11:422026-06-09
뷰티풀 쏠배감펭
기술직 고졸 수준 인가요
07:492026-06-10
착륙하는 들꿩
대졸어닌가요?
05:372026-06-11
귀한 쇠혹물떼새
필기합격자가 20배수면 자기소개서 함 써볼까
12:23어쩌다 다알리아
ㄹㅇ ㅋㅋ
13:40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