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로보틱스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두산로보틱스👥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기쁜 유럽청개구리
흠 여기 1차면접이 직무/SI(심층인성) 같이 보는게 맞을까요? 정보가 많이 없네요
05:022026-05-25
유력한 뜸부기
경력직 지원하신 분들 결과 나오신 분 있으신가요..?
13:042026-05-27
근사한 킹기아눔
내일 면접 보시는 분 시간이 어떻게 되세요 ?
06:19어느새 닥스훈트
면접 통보 전화로 받으셧나요??? 로보틱스 지원은 아닌데 인성면접결과가 현재 평가중입니다 라고만 계속 떠잇는데 ㅠㅠ
07:37같은 직무 지원하신분은 불합이라고 뜬다하시더라구요
07:37근사한 킹기아눔
아니요 메일로 왔어요 저는
08:102026-05-28
깐깐한 큰뿔부엉이
경력 면접 일정 잡혔어요
00:492026-06-09
근사한 킹기아눔
신입 면접 결과 나오셨나요
05:57기쁜 유럽청개구리
아직이요
06:062026-06-25
질긴 콜리
최종면접 붙으신분있나요..
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