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업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한국석유공업👥5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묵묵한 사막장미
저도 떨이요 ㅠ
07:00스위스 제비갈매기
신입인데 경력한테 물을만한 실무 질문들만 하네요
지원동기, 장단점, 갈등경험 이런 인성 질문이나 자소서 질문은 아무것도 안 했고
애초에 면접관들 자체가 준비가 안돼서 뭘 질문해야 될지 모르는 거 같아요
시간 낭비 한 거 같습니다.
10:592사이좋은 얼룩말
ㅋㅋㅋㅋㅋㅋ글보자마자 공감했습니다
11:35글을 너무 잘정리하셔서 어려운 질문에도 답을 잘하셨을것 같아요!!
11:362026-05-30
스위스 제비갈매기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09:06오늘 공고 다시 그대로 올라왔네요.
경력 1년 이상의 중고신입만 뽑습니다.
쌩신입은 지원하지 마세요.
09:0812026-06-02
넓은 노란목덜미땅다람쥐
타분야 경력은 3년 정도 있는데 화학 영업은 해본적 없는데 가능성 없나요?
02:342026-06-03
근엄한 뉴기니아거북
여기 영업직 인원이 급한가요? 서류 내고 다음날 오전 바로 역량검사 하라고 오던데 원래 이렇게 빠르게 진행되는건지..
08:122026-06-10
출근하는 에리카
어떤 공고였나요?
05:282026-06-14
신기한 몬스테라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