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방직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대한방직👥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아빠 강거북
11/30 마감한 회계팀 발표 났나요?
16:482020-01-13
빵터진 턱수염도마뱀
여기초봉아시는분
12:44똑똑똑
13:432020-08-15
근검한 사슴벌레
여기 쓰레기 기업입니다
22:20제가 16년도부터 17년도까지 다니고 퇴사했어요.
22:20해외영업쪽에 있었는데, 제 동기 5명 전원 2년안에 퇴사했어요.
22:21제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선택중 하나가 여기서 1년이나 시간 낭비한겁니다.
22:22지금은 돌아돌아 개고생하다가 공기업 재직중이고요
22:22여기 지원하시는 분들은 이거 하나 알고 들어가세요. 내가 진짜진짜 갈데가 없고, 좆소밖에 못간다. 이런분들만 지원하세요. 좆소보다 조금 나은 수준입니다..
22:2312022-03-21
쫀득한 작은갈색박쥐
가지마세요. OJT없고 전형 개판입니다. 머 사람뽑을거같지도않지만
18:251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