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 다음주 면접을 앞두고 제어계측 직무와 자소서 기반 준비를 나누고 있어요.
우진👥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수성 아메리카악어
안녕하세요. 혹시 면접오라는분 더 있나요? 다음주에 면접전화가 와서요.
11:32혹시 어느 직무에 지원하셨나요?
11:372026-06-11
새벽빛의 맑은샘
저는 제어계측 직무입니다
02:221수성 아메리카악어
저도 제어계측으로 지원을 했는데, 솔직히 어느 질문이 나올지 모르겠네요. 정보가 너무 없어서 ㅠㅠ
10:16솔직히 맞는 직무인지도 모르겠어요. 전기공학인데
10:16혹시 면접준비는 어떻게 하셨어요?
10:58새벽빛의 맑은샘
자소서 기반으로만 준비하려구요
10:59수성 아메리카악어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11:01경력직인가요?
11:03토론하는 민어
여기 얼마줌요?
13:46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