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로고

HR 취준생 모임 🤍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채팅
HR 취준생 모임 🤍👥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능력자 솔내음
헉 파견계약직으로 가시는 이유가 있으실까요
04:35
스펙 보면 정규직도 노려볼만할것 같아서요
04:36
이미 경력도 있으신것같고..
04:36
기다란 숭어
공백기가 생기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인 것 같아요ㅜㅠ파견 하면서 신입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있어서 고민중입니다…
08:52
능력자 솔내음
취업때 공백 있으면 불안하긴 하죠ㅠ 앞으로는 계속 GHR 쪽 생각하구 계신건가요??
08:56
기다란 숭어
사실 그런건 또 아니라서요…! 일단은 지금 국내 hr쪽으로 자소서 난사중이긴 합니다ㅠㅜ
09:10
능력자 솔내음
그렇군요..! 파견직이여도 대기업이니 만약 직무도 HR 로 일하실 수 있으면 일하시면서 준비하는거면 괜찮을것 같아요!
09:13
기다란 숭어
따뜻한 답변 감사합니다! 이번 시즌 잘 되시길 바랄게요
09:34
능력자 솔내음
HR 바닥 좁다고들 하는데 다들 취준 성공해서 HRer로 뵈면 좋겠어요!! ☺️ 숭어님도 이번시즌 화이팅하세요!
09:401
기다란 숭어
감사합니다😊🫶
10:01

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