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익 800점 이하 모여라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토익 800점 이하 모여라👥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사원 포플러
저는 780점이에요
09:00800점대로 올리기 힘드네유
09:01오픽만 있어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09:01큰 홍여새
요즘 토익 난이도 올랐나여??;
10:002년 전에 할때 800 근처였는데 저번주 토익 치니까 600점대 나옴 ㄷㄷ
10:01지원하는 곳들 사이버국가고시 인정해줘서 살았네
10:022024-07-24
뜨거운 흰머리물떼새
저도 토익없이 오픽만으로 취업했어요 ! 700 업이면 같이 기재해주셔도 괜찮고 안되겠다면 오픽만으로도 가능할 거 같습니다
00:362이탈리아 바위솔
감사합니다!
11:062024-07-25
약빠른 노린재
2년단위로 토익 3번쳤는데 785 790 780 나옴...
13:5312024-07-30
기쁜 카모밀레
저도요 ㅠㅠ
00:34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