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계사세무사 떨어지고 취준하는 방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회계사세무사 떨어지고 취준하는 방👥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열띤 늘보주머니쥐
있으면 유리한 것 같아요
08:42취준한지 얼마 안되셨나요?
08:43쫄깃한 젤라다비비
이제 4개월 정도 된거 같아요
08:43작년 시험 끝나고 결과나고
08:43멘탈털려있다가
08:43열띤 늘보주머니쥐
제가 제작년에 그랫어요 ㅜ
08:44쫄깃한 젤라다비비
허헣
08:492026-03-02
쫄깃한 젤라다비비
회계나 세무법인에 입사하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12:51생초차로 지방에서 서울에 가야하는 상황인데
12:51급여나 이런부분이 걱정이 많네요
12:51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