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무/회계/재경 직무 정보공유방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재무/회계/재경 직무 정보공유방👥4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곧은 구름숲
저도 세무1급 준비중
23:272025-12-24
익은 보아
비상장 2000억 매출 대기업군 자회사 재경 3년차 회계 하다 자금 급시켜서 하는중인데 사업팀 업무 서포트와 지방세 신고까지 전부 다 하고요,,,, 동기는(다른직군) 펑펑노는데 현타가 너무와서 대리 달고 그만둘까하는데 너무 충동적일까요,,,내년 1월에 달아요,,,출퇴근 왕복 4시간이여서 이직준비가 쉽지않네요 연봉은 대리 달면 5000정도일거같아요
05:21골라갈 다이온쥐잡이뱀
저희도 다른 직군하고 비교 하면 현타 많이와요…출퇴근시간 줄일수 있는 곳으로 이직하시는게…
05:242025-12-29
케케묵은 애기금눈올빼미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02:582025-12-30
유능한 아스파라거스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07:242026-04-09
풍성한 쌍봉낙타
회계팀 인턴은 자주 올라오나요?? 저는 거의 못본거같은데 다등 실무경험 어디서 쌓으시나요 ㅜㅜ
05:502026-05-09
명랑한 큰멋쟁이나비
회계팀 원래 이케 야근 많나요?
저는 코스닥 상장사인데 일반달 야근 10~20시간,
결산달은 30시간 하는거같음 원래 회계팀은 다 이런거에요?
16:312026-05-14
기다란 깻잎
기적의 회바회 .. 저는 코스피 200 내에 있는 상장사긴 한데 저는 거의 안해욥
08:072026-05-16
귀한 쇠혹물떼새
회계는 미래 없다. ft 공기업재무직
13:092026-06-01
필살 아무르불가사리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1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