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입생 힘들다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편입생 힘들다👥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지켜보는 홍방울새
딱히 공격적이진 않은데 어느 면접을 가든 꼭 한번씩 물어보긴했어요
02:21전적대 성적 신경쓰지마시고 편입학교에서 성적잘만들어두세요
02:21걸걸한 가면팜사향고양이
화이팅입니다
02:23취업이 쉽지않습니다
02:23지켜보는 홍방울새
점점 어려워지는게 저도 느껴져요 파이팅입니다
02:24전생했더니 민들레
이미 졸업을 했는데 후에도 높은편은 아니라서..
02:38취업안되면 대학원가야죠뭐
02:39감사합니다!
02:39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02:39지켜보는 홍방울새
너뮤 낮아진것만 아니면 괜찮아요 저는 3.8에서 3.0된 케이스였어서 ㅎㅎ 파이팅입니다!
02:421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