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로고

이랜드이노플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채팅
이랜드이노플👥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이륙하는 아르메리아
이랜드 공식 블로그(?)에 채용 담당자가 올린 글 있는데
16:18
이랜드 인적성 오답 감점없다고 본인도 찍었다고 했어여 서치하면 나올 거예요
16:19
2024-10-15
앉아있는 우산나물
몇 시쯤 발표 나나요 보통..?
00:58
미남 시계꽃
한 2시쯤 나오지 않을까여?
04:12
어여쁜 토끼박쥐
혹시 시험 결과 연락 받으신 분 있나요?
06:59
이륙하는 아르메리아
나왔네요
07:33
보람찬 문주란
혹시 캐릭터디자인 직무 중에서 붙으신분 계신가요 ? 다른과목은 몰라도 수학때문에 너무 괴로웠는데 인적성으로 떨어져서 너무 킹받네요 ㅋㅋㅋㅋㅋㅋ ㅠ
07:35
드문 띠꼬리솔개
저ㅜ캐릭터직무인데 떨어졌어여 ㅋㅋㅋㅋㅋ 애초에 디자인직무가 인적성을 도대체 왜보는지 모르겠어요 삼성도 디자인 직무는 gsat 안본다는데;
07:39
보람찬 문주란
아니 그르니까요 미친회사 차라리 떨어지니 마음이 편하네요 ㅎ 설문조사에서 인적성 시험대신 실기로 대체하면 좋을 것 같다고 써서 보내긴 했는데, 디자이너를 시험으로 걸러내는게 걍 너무 어이가 없네요
07:432
드문 띠꼬리솔개
그쳐ㅜㅠ 너무 억울하네요 서류에서 통과됐다는 건 실무자 입장에서 역량은 얼추 기준에 부합하니까 뽑았다는건데 인적성에서 떨어지니까 너무,,, 억울합니다ㅠㅠㅠㅠ 짧은 시간동안 공부하면서 아 이건 짧은 시간에 안되겠다는 생각이 너무 컸는데 다시 돌아가도 또 떨어졌을 것 같네요...ㅎ 포폴에서 괜찮아서 뽑았을건데 인적성으로 떨군다는거면 회사에서도 손해아닌가요...? 진짜 노이해
07:471

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