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로고

아이소바코리아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채팅
아이소바코리아👥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조그만 해변톡토기
헐;;
00:30
덴츠계열사 전부 그런가여?
03:51
소원성취 남쪽풀색노린재
다른 계열사에서 일했는데 거기는 전환율 거의 90프로 이상... 미친놈 아니면 그냥 다 붙히는거같았어요 아이소바는 모르겟네요..
16:36
근데 타계열사긴 했지만 회사가 고여있어서 .... 야근도 꽤나 있는데 초봉은 완전 낮았습니다 3200? 인가 그랬고 인턴인데도 야근 한적 있었어요 그냥... 계열사 다르긴했지만 참고하시라는ㄱ..
16:37
바사삭 유럽반시
광고업계가 다그렇지뭐
16:39
2022-10-22
빨간 맘바
아이소바에 이력서 넣어도 다른 덴츠계열사 회사 면접 보던데
05:16
2022-10-24
까칠한 멕시코양진이
와,,, 아이소바가 자소설에 뜨네...ㅎ 인턴했던 사람으로써 이야기하면 여기 인턴 야근o(수당x) 이고 위에 언급된 것 처럼 위에 사람이 나가야 정규직 시켜줍니다. 일년 가까이 하다가 나간 사람이 태반이에요. 그리고 대다수가 진짜 짬처리 업무만 합니다. ㅋㅋㅋ 철없는 동아리 같은 회사 분위기 아직도 유지이신지 궁금하네요~
04:391
2022-11-08
할수있다 개구리
소바 먹고 싶다
07:07
2022-11-20
거친 세발가락개미핥기
혹시 면접 봐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04:35
어떤 내용을 주로 묻는지랑, 영어면접으로 진행하는 지 궁금하네요.
04:35

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