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에너지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대림에너지👥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패왕색 골리앗왜가리
혹시 다들 예비 받으셨나요?
13:44받으신분 계신가요
13:44놀라운 반양
예비 안나와있던데요,, 사실상포기하는게 마음 편하죠
16:11나야나 고삐펭귄
저 아니에요 ㅠㅠ 그냥 인연이 아니었나보다
20:08라고 생각해야죠 ..
20:08저도 예비 안나와있엇는데, 그냥 아무도 없을거같아요 예비번호는
20:08다들 고생많으셨구, 우리 힘내서 취뽀해요!
20:08패왕색 골리앗왜가리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21:552020-03-29
아리랑 게아재비
다음 공채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너무 인상 깊게 면접 봤던 곳 중에 한 곳이었고 좋은 회사라는 느낌이 아주 느껴지던 회사였습니다.
흔히 20대 대기업이라고 부르는 회사 3곳에서 최종합을 했고 2곳에서는 (1곳은 정말 짧게 다녔고 마지막 한 곳에서 열심히 가전제품 판매 전략 짜고 있습니다) 직장생활 해본 경험으로는 이 회사는 정말 숨은 보석 같은 회사입니다.
보통 면접 때 받은 분위기가 5할 이상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녀 본 회사와 다니고 있는 회사의 경험으로는 그렇습니다. 주위에도 그런듯 하고요.
다 좋지만 조금 걱정인 건 순수 경력직으로만 이뤄진 회사였습니다.
작년 신입을 뽑았기?(본인은 탈락했지만 누군가는 들어갔겠죠) 때문에 신입을 어떻게 다뤄야 할지 지금은 어느 정도 프로세스가 잡혔겠지만
당시 제가 느꼈던 느낌은
경력직만 있는 회사가 신입의 눈높이 교육이 가능할까?? 였습니다. 이것 말고는 면접 때 경험으로는 정말 다니고 싶은 회사 였습니다.
거기 가서 들었던 정보입니다만, 대림 에너지가 대림그룹 계열사 중에 상당히 키워주고 밀어주는 계열사입니다.
다음 취준 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9:572020-03-30
아리랑 모란앵무
면접관분들이 서서 허리숙여인사해주시는 곳은 여기가 첨이었어요 ㅎㅎ
04:14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