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로고

그룹세브코리아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채팅
그룹세브코리아👥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어여쁜 갈겨니
여기 마케팅 인턴 서류 합 하신분 계신가요?
05:22
스펙 어떻게 되시나요?
05:22
순박한 흰대양조개
방금 불합격 이메일받았는데
05:36
합격 스펙어떻게되나요...
05:36
2022-02-18
이번생은 장다리물떼새
오래전이긴 한데 제 학교 후배는 많이 배울수있고, 팀에서 잘챙겨준다고..만족하면서 다녔었어요.원래 인턴으로 들어갔다가 정규직 전환되었구요. 물론 다 정규직전환되는건 아니겠지만 포지션이 생기고 업무능력 인정받으면 기회가 잘 주어지는거같아요. 제 후배는 영어잘했어요. 외국계니 당연히 영어 중요하지 않을까요?
09:53
2023-03-19
머리좋은 점박이올빼미
8달 ㄷㄷ
12:37
2024-08-02
외로운 킹기아눔
여기 마케팅인턴 괜찮나요?
04:50
2025-08-31
영롱한 땅늑대
3개월 계약직 쳐뽑는데 MBA 출신 선호에 경력 2년 이상 필수네 ㅋㅋㅋ 누가 가노??
05:351
2026-01-22
몰두하는 연못달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13:21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13:22

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