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로고

김해시도시개발공사채팅방

AI 실시간 분석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채팅방에서 나온 역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채팅
김해시도시개발공사👥0

💡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

조그만 텍사스산호뱀
차라리 면접이 확 어려워야지 쉬우면 쉬울수록 줄세우기 100%
05:36
지방공기업 vs 메이저공기업 은 뭐 사람마다 다르니까 어느게 좋다 별로다라고 할 수는 없겠네여
05:40
연고지 중요한 사람은 지방이 더 좋을거고 대신 연봉 1~3천은 낮을테니 + 회사 이름? 네임벨류도 있고
05:41
복합적이네요
05:41
건장한 우유뱀
그렇겠죠..면접은 근데 찾아보니 쉬운 수준 같더라고요 줄세우기 100같네요ㅎㅠ
06:50
나야나 피나물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11:24
2026-05-19
나야나 피나물
주민등록초본을 현주소만 보이게 뽑으란건지 과거주소도포함되게뽑아란건지 어떻게다들하셨나요..?
10:09
건장한 우유뱀
주소변동사항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그럼 과거주소도 포함인 것 같아요
10:19
나야나 피나물
감사합니다. 내일 다들 떨지마시고 좋은결과있으시길
10:30
건장한 우유뱀
다들 화이팅하세요
12:59

로그인하고 모든 대화를 확인하세요 🔍

AI 인사이트 아카이빙

인사이트를 모으고 있어요.채팅방 활동이 쌓이면 아카이빙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