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설닷컴 소식
[업데이트 소식 #2. 수시 채용 공고 표시 기능] 마감 날짜가 없다구요? 수시 채용 공고를 확인하신 것입니다!
2017-04-04
조회수 316



안녕하세요. 회원님, 자소설닷컴입니다.


2017년 4월 자소설닷컴 업데이트를 안내해드립니다.


채용 달력에서 [시작] 일 기준으로 채용 공고를 보는 방법과 [종료] 일을 기준으로 보는 방법이 있는 데요, 여기에 더해 충원되면 바로 마감이 되는 [수시 채용]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개나리가 곳곳에 핀 4월입니다. 정신없이 3월을 보내고 나니 어느새 봄이 훌쩍 다가와 있네요. 취업 준비를 하다 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때가 많습니다. 지원서를 제출해야 하는 회사도 많아서 마감 시간이 헷갈릴 때도 있죠.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소설닷컴에는 채용 [시작] 또는 [종료] 일시를 기준으로 채용 공고를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에 충원 시 바로 마감이 되는 [수시 채용] 을 별도로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시죠!





먼저 자소설닷컴 채용 공고 화면을 보겠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기업의 채용 공고가 올라와 있습니다. 


이 중에서 ‘나에게 지금 필요한 채용 공고만 편하게 보고 싶어!’ 라는 생각이 든다면 [검색 조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조건은 [채용 형태/기간/직무]를 설정하여 회원님께 필요한 공고만 화면에 띄우는 방법입니다. 


채용 형태라고 하면 [신입/경력/인턴/계약직] 인지를 선택할 수 있고, 


기간 설정은 [시작/종료] 일로 설정해서 채용 공고가 올라온 날짜 기준으로 볼지, 마감 종료 날짜 기준으로 볼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무는 [경영-사무/마케팅-무역-유통/영업-고객상담/IT-인터넷/연구개발-설계/생산-제조/전문-특수직/디자인/미디어/서비스/건설] 중 선택할 수 있지요.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능은 [기간 설정] 중에 [수시 채용] 입니다. 이 부분을 체크하면 충원 시 마감이 되는 수시 채용 공고를 따로 볼 수 있습니다. 


채용 달력 앞에 시작일을 표시하는 버튼도 주황색으로 [시]라고 쓰여 있었는데, 수시채용은 노란색 [수]로 표시가 되어 있죠.





수시 채용은 화면에서처럼 “이 공고는 채용 시 마감되는 공고입니다. 지원을 서둘러주세요.” 라고 쓰여있습니다. 보통 마감 일시가 표시된 것과 다르죠. 


만약 관심 있는 기업의 채용 공고가 떴는데 [수시 채용] 이라면 자기소개서 작성을 미뤄두지 말고 빨리 준비해보세요! 수시채용의 핵심은 스피드! 잊으면 안 돼요~ 


자소설닷컴에는 자기소개서를 쓸 때 필요한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수시 채용 표시 기능 뿐만 아니라 다른 기능들을 활용하여 편리하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보세요!  






 

 




회원님이 편하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소설닷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