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소설닷컴 소식
[자소설닷컴 중요 업데이트 소식 #1] 서류 지원 후 결과 표시 기능
2017-03-28
조회수 23768

안녕하세요. 자소설닷컴입니다.

2017년 3월 자소설닷컴  [자기소개서 관리 기능] 업데이트를 안내해드립니다.

혹시 [자소서목록]에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것 눈치채셨나요?

 

 

2017년 1~3월이 어떻게 지났는지도 모르게 벌써 3월이 다 갔습니다. 그동안 자기소개서는 많이 작성하셨나요? 

 

취업 준비를 하다보면 한 달에도 여러 기업의 자소서를 쓰게 됩니다. 

작성한 자기소개서는 폴더에 쌓여만 가고그 자소서 결과가 어땠는지, 예전에 서류 합격했던 자기소개서가 있었는데... 찾기도 힘들어지지요.

 

 

 

이렇게 많은 자기소개서를 쓰는 취업 준비생 여러분들을 위해, 보다 쉽게 자기소개서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서류 지원 후 결과 표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 폴더에서 [작성 중 / 제출 완료 / 서류 합격 / 서류 탈락 / 최종 합격 / 최종 탈락]으로 자기소개서를 분류해보세요. 

취업 준비를 하면서 내가 어느 산업군에 강점이 있는지, 어느 전형에서 취약한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쌓여가는 자소서에 쓰아림은 덤...ㅠ.ㅠ) 

 

 

기능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자소서목록]에 들어가 내가 작성했던 자기소개서들의 목록을 봅니다. 

 

[자소서목록]에 있는 자기소개서의 상단을 클릭하여

[작성 중, 제출완료, 서류합격, 서류탈락, 최종합격, 최종탈락] ‘태그’를 설정합니다. 

 

설정이 되면 자소서 목록에 실시간으로 반영이 됩니다. 

 

그리고 설정되어 있는 태그를 클릭하면 자기소개서들이 모여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탈락이란 단어는 가슴이 아프지만더 좋은 자기소개서를 쓰기 위해선 실패도 성공의 어머니!

자소서목록 상단에 태그를 클릭하면 그 태그를 설정한 자기소개서대로 모아보기가 가능하니까 합격한 자기소개서를 한눈에 확인해서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합격한 자기소개서와 탈락한 자기소개서를 분석해서 새로운 자기소개서를 작성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최종 합격] 태그에 원하는 기업의 자기소개서 들어가게 되는 그 날까지! 화이팅!

 

자소설닷컴은 취업 준비생들의 서류지원을 편리하게 하고자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자소설닷컴에게 건의사항이나 아이디어 등등 소통을 하고 싶으시다면, 자소설닷컴 페이스북 혹은 master@jasoseol.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의견을 남겨주세요!  

 

자소설닷컴 자소서연구소 의견 남기러 가기 

https://goo.gl/forms/wjMKQP4FttH1RbbG3 

더 좋은 서비스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소설닷컴 드림